Notice

웨비즈는 기업에서 더 쉽고,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을 개발하는 개발 전문 회사 입니다

고객상담일지 기능 추가
2008-08-19
안녕하세요. PatentCRM 입니다.
2008년 8월 19일 고객상담일지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알려드립니다.
업그레이드 또는 변경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- 아래 -

1. 고객상담내용 기록

2. 각 상담내용에 대한 처리 마감일, 처리현황 기록

고객 상담일지의 위치는 좌측 메뉴 하단
고객상담 > 고객상담일지 입니다.

기존의 고객Q&A메뉴는 고객상담으로 변경되었으며, 고객상담 서브메뉴에 고객Q&A와 고객상담일지 두가지가 있습니다.
특허프로
무료방문설명 및 자료신청

특허관리프로그램 도입을 생각하고 계십니까?

'특허프로'는 2006년부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종류와 가격 알아보기